트와이스, 11번째 4억뷰 MV 탄생…이번엔 ‘예스 오어 예스’’

트와이스 '예스 오어 예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4억 뷰를 달성했다.

8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018년 11월 발매된 트와이스 미니 6집 ‘예스 옹 예스’에 수록된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전날 오후 4시경 유튜브 조회 수 4억 건을 돌파했다.

지금까지 트와이스는 ‘TT’(티티), ‘라이키’(LIKEY),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치어 업(CHEER UP)’, ‘팬시(FANCY)’, ‘우아하게(OOH-AHH하게)’,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필 스페셜(Feel Special)’,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 ‘더 필즈(The Feels)’가 4억뷰를 넘었다. ‘예스 오어 예스’까지 치면 총 11편이다.

이 곡은 전통적 신스팝에 모타운, 레게, 아레나 팝을 가미한 신나는 리듬이 주를 이루는 곡이다. 고백에 대한 답은 오직 ‘예스’ 밖에 없다‘는 사랑스러운 내용을 담았다.

트와이스는 올 한 해도 글로벌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해 4월부터 시작한 월드투어 일정이 이어지며 오는 2월엔 멕시코 멕시코 시티와 브라질 상파울루, 3월엔 미국 라스베이거스, 7월엔 일본 오사카와 가나가와의 대형 스타디움 공연장에서 단독 공연을 연다. 7월 이어질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 공연은 해외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이자 K-팝 걸그룹으로도 트와이스가 처음이다.

트와이스는 2월 23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는 미니 13집 ‘위드 유-스(With YOU-th)’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많은 시간과 추억을 공유하며 언제나 함께해 온 트와이스 아홉 멤버의 찬란한 청춘을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이에 앞서 같은 달 2일 오후 2시에는 선공개 싱글 ‘아이 갓 유(I GOT YOU)’를 발표한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