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준택 국민의힘 서·동구 22대 총선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3일 부산 동구 수정산 가족체육공원 배드민턴장을 찾아 동호인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임준택 후보사무소] |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 국민의힘 22대 국회의원 임준택 부산 서·동구 예비후보는 13일 부산 동구 수정산 가족체육공원 배드민턴장을 찾아 시민들의 건강과 여가생활 향상을 위한 지원을 약속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임 예비후보는 “요즘 아시안게임 등 국제대회에서 좋은 성적으로 거둬 배드민턴 동호회 회원들이 늘어나고 있을 정도로 배드민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 생활체육 지원확대와 시설 확충으로 시민의 건강과 여가생활 향상을 위한 환경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임 예비후보는 배드민턴 동호회 회원들과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준택 예비후보가 수정산 가족체육공원 배드민턴 동호인과 함께 배드민턴 경기를 하고 있다. [사진=임준택 후보사무소] |
이 자리에서 임준택 예비후보는 “수정산 가족체육공원은 축구, 배드민턴 등 가족 단위로 편하게 운동도 하며 다양한 모임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시설이 보완하는 등 환경개선에 되었지만, 여전히 부족한 것을 안다”며 “부산 서·동구 국회의원이 되면 생활체육인 지원 확대와 시설 확충으로 구민의 건강과 여가생활 향상 시키겠다”고 약속하며 지지를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