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 4월 13일 페창가 리조트서 라이브 콘서트

Boohwal Concert 2024

대한민국 록의 전설 ‘부활’이 오는 4월 13일 (토) 페창가 리조트의 초대형 공연장인 페창가 서밋에서 39주년 기념 라이브 콘서트를 연다.

1985년 기타 리스트 김태원을 중심으로 결성된 부활은 80년대 ‘시나위’, ‘백두산’과 더불어 한국 록밴드를 대표하는 그룹이다. 40여년이 지난 현재까지 활발히 활동하며 대한민국 록 발라드의 대명사로 우뚝 섰다.

밴드와 함께 했던 보컬들의 이력도 화려하다. 김종서, 이승철, 박완규, 이성욱, 정동하 등 대한민국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들이 부활을 거쳐 최고 스타로 성장했다.

2024년 현재 멤버는 기타 김태원, 드럼 채제민, 보컬 박완규 그리고 베이스 기타 최우제로 구성돼있다.

한편 이번 공연에는 뛰어난 보컬리스트 박완규가 부르는 ‘부활’의 전설적인 명곡들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희야] [사랑할수록][비와 당신의 이야기] [기억이 부르는 날에] [네버 앤딩 스토리] [론리 나이트] 등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들을 수 있다.

티켓 가격은 80달러부터 시작한다. 공연장인 페창가 서밋은 콘서트, 라이브 스포츠 경기, 박람회, 웨딩 등 대형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는 최신식 이벤트 공간으로 방문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전화 문의 (714)232-0000

▶온라인 구매 www.KoreanConcert.net

▶페창가 전화 문의 및 웹사이트 문의 (888-810-8871) www.pechanga.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