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 티니핑’ 이디야에서 만난다…신제품·굿즈 출시

이디야 티니핑 굿즈. [이디야 제공]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이디야커피가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협업한 신제품·굿즈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는 ‘베리하츄핑 딸기 드링킹 요거트’, ‘말랑핑 블루베리 드링킹 요거트’ 2종이다.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요거트다. 음료를 구매하면 ‘캐치! 티니핑’ 스트로우 데코를 제공한다. ‘샤샤핑의 상큼한 사워젤리’는 아이스크림 요정 모양의 젤리다. 약 130종의 ‘캐치! 티니핑’ 캐릭터 랜덤 띠부씰이 동봉돼 있다.

굿즈도 눈길을 끈다. ‘랜덤 피규어 마그넷’은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 ‘베리하츄핑’, ‘샤샤핑’, ‘포실핑’, ‘말랑핑’, ‘새콤핑’, ‘달콤핑’ 6종으로 구성했다. 동봉된 볼 체인을 연결해 키링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스낵접시’는 ‘베리하츄핑’과 ‘샤샤핑’ 캐릭터의 얼굴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DIY 키즈 우산’은 투명 우산이다. 동봉된 스티커로 꾸밀 수 있다.

랜덤 피규어 마그넷은 제조음료를 포함해 5000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스낵접시는 제조음료 포함 8000원 이상 구매 시 5500원, DIY 키즈 우산은 제조음료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 8500원에 살 수 있다.

이벤트도 마련했다. 24일까지 이디야 멤버스 앱에서 E-미션 퀴즈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 ‘캐치! 티니핑’ 음료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캐치! 티니핑’ 음료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 앱에서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캐치! 티니핑’ 굿즈를 증정한다. 25일까지 매장에 마련한 포토프레임으로 사진 촬영 후 인증한 고객에게도 굿즈를 증정한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