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닷컴 제공] |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SSG닷컴이 내달 2일부터 오는 9월 6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마트몰에서는 10만원 이상 세트와 ‘정담’, ‘조선호텔’, ‘SSG푸드마켓’ 등 브랜드 선물세트를 중심으로 꾸민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인다. 사업자 회원 전용 비즈 전문관에서 인기를 끄는 선물도 엄선했다.
이마트몰 세트 구매 시 N+1 증정,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혜택 및 구매 금액대별 최대 120만원 상품권 증정 혜택을 이마트와 동일하게 제공한다. 상품권 증정 혜택은 SSG닷컴에서 구매 시 즉시 할인으로 적용할 수 있다.
신세계몰은 명절 대표 브랜드 위주로 매장을 구성했다. 브랜드와 상품에 따라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0만원 SSG상품권 페이백 혜택도 제공한다. 사전예약 기간 중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응모까지 마친 고객이 대상이다.
온라인 단독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카드로 20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금액의 1%를, 300만원 이상 구매 시 2%를 SSG머니로 적립한다. 결제금액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세계몰 상품으로 산정된다.
대부분 상품은 ‘선물하기’ 서비스로 간단하게 전할 수 있다. 결제 후 여러 주소지로 배송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가성비와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온라인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