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의 여왕, 장윤정 11월 16일 페창가에서 단독 콘서트

장윤정콘서트

한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여왕 장윤정이 남가주를 찾는다. 셀 수 없을만큼 많은 메가 히트곡을 배출하며 21세기 한국 트로트 음악의 부흥을 이끈 주역인 장윤정은 11월16일 페창가 서밋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오랜만에 LA한인들에게 인사할 예정이다.

지난 2004년 ‘어머나’로 데뷔하며 데뷔곡으로 전 국민이 다 아는 대형 가수로 우뚝 선 바 있는 장윤정은 트로트 가수로서는 11년만에 최초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신드롬을 일으킨 괴물 신인으로 부상하며 이후 수많은 히트곡을 쏟아냈다.

대표곡으로는 ‘짠짜라’ ‘이따 이따요’ ‘장윤정 트위스트’ ‘초혼’ ‘꽃’ ‘어부바’ ‘목포행 완행열차’ ‘사랑아’ 등이다.

한편 장윤정은 노래면 노래, 입담이면 입담 등 다재다능한 센스로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스타로서 콘서트 무대에서 그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무대형 가수로 유명하다. 타고난 입담과 재치있는 진행도 장윤정 콘서트를 관람해야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행사의 여왕’이라 불릴만큼 한국에서 행사 섭외 1순위 가수라 빠듯한 일정으로 미국 공연이 쉽지 않은 가수라 이번 페창가 서밋에서의 공연 역시 무척 오랜만에 성사된 단독 콘서트라 기대가 더욱 높다. LA 한인들에게 보낸 인삿말에서 밝힌 것처럼 “여러분과 희노애락을 함께 하러 온다”는 장윤정 단독 콘서트는 오는 11월16일(토) 저녁 7시 페창가 서밋에서 열린다.

▶콘서트 티켓 $90부터 시작

▶문의 (714) 232-0000

▶온라인 구매 www.KoreanConcert.net

▶페창가 웹사이트 www.pechanga.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