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마사지감·성능 한단계 진화 5세대 마사지 체어 ‘마스터 V9’ 출시

세라코어 엔진·회전 등 편의성 강화



세라젬은 마사지감과 성능을 강화한 ‘마스터 V9 2025년형’ 모델(사진)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고 4일 밝혔다.

마스터 V9 2025년형은 단순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한층 강화된 세라코어 엔진, 상부 리클라이닝 기반의 체어 선택 모드 등 기존 모델에 적용된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척추 선택 모드에서 회전 마사지 기능을 끄고 켤 수 있어 고객 편의성도 높였다.

신제품은 최신 마사지 모듈인 5세대 세라코어 엔진을 탑재, 기존에 경추 중심으로 제공됐던 입체 회전 마사지 범위가 목부터 골반까지 확대된다. 척추 라인 전체에 한층 깊고 시원하게 주무르는 듯한 강력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앉은 상태에서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체어 모드를 기존 2개에서 4개로 확대했으며, 원하는 척추 부위에 최적화된 입체 회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성능을 업그레이드했다. 또 긴 시간 집중 온열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모드 시간을 90분으로 확대 적용하는 등 취향과 컨디션에 맞춰 27가지 척추 전문 마사지 모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성능을 강화했다. 사용하는 중간에 마사지 강도·속도를 변경해도 척추 스캔 재시작 등 불편함 없이 즉시 변경된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강도·속도 변경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사용 편의성도 크게 개선됐다.

이 제품은 26년간의 세라젬 헬스케어 노하우와 의료기기 기술력을 바탕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도움 ▷퇴행성 협착증 치료 도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치료 도움 ▷심부정맥혈전증 예방 도움, 총 6가지 의료기기 효능·효과를 인증받았다.

세라젬운 마스터 V9 2025년형 출시를 기념해 이달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라젬 웰카페 등 체험매장과 공식몰 등에서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일시불 기준 15만원의 할인 혜택은 물론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홈핏, 2종 중 하나를 제공한다. 손인규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