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아소비) |
유치~초2 전문 교육원 아소비가 ‘2024 제25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에서 ‘한국프랜차이즈산업 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우수/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발굴하고 산업 발전 공로에 감사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유일하게 대통령·국무총리 표창이 수여되는 시상식으로 높은 권위를 자랑한다.
유치~초2 전문 교육원 아소비는 약 2,000개 교육원을 운영 중인 교육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아소비는 특허받은 한글 교재와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초등 교재로 유치~초2 아이들에게 맞춤형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교육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상생 경영’을 우선 가치로 두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가맹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지사 및 가맹점과 동반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이번 시상에서 아소비는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지원 등 상생협력을 통해 모범이 되고 ▲일자리 창출 및 높은 고용 증가율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탁월한 경영 성과를 통해 국가 경제 및 프랜차이즈산업 발전 정책 수립에 기여 등 심사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소비 김정훈 상무는 “아소비는 작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며, 23년 정부 포상을 받은 기업 중 유일한 교육 브랜드로써 차별화된 전문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며, “이번 유공까지 4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교육 프랜차이즈 산업을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소비는 올해 연말까지 공부방 및 학원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연말 가맹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 내용은 아소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