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배우 오윤아와 ‘오감쇼’…매주 화요일 만난다

식품·라이프·뷰티 등 판매…첫방송 할인 프로모션


[현대홈쇼핑 제공]


[헤럴드경제=신현주 기자] 현대홈쇼핑이 배우 오윤아가 고정 쇼호스트로 출연하는 ‘오감만족’ 라이프스타일 쇼 ‘오윤아의 감각적인 쇼핑(이하 오감쇼)’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오감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45분으로 정규 편성됐다. 21일 첫 방송을 한다. A세대를 위한 ‘영 라이프 지침서’를 표방한다. 식품, 라이프, 뷰티, 잡화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A세대는 자신감이 높고, 역동적·도전적인 삶을 추구하며, 경제적 여유로 구매력이 높은 50·60대 세대를 지칭한다. 늙지 않는(Ageless), 성취한(Accomplished), 자주적인(Autonomous) 특징을 지녔다는 의미다.

방송에서는 고객에게 사전 질문을 받아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예능 형태로 연출한 ‘Q&A’ 코너와 오윤아의 상품 사용 후기를 브이로그 형태로 담은 코너를 송출한다. 인테리어, 요리, 뷰티 등 다방면으로 다재다능한 오윤아가 솔직한 입담과 경험담으로 소통하며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첫 방송에서는 현대그린푸드 프라임 꽃갈비와 다이슨 에어랩 i.d를 소개한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프라임 꽃갈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파미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선물세트(500㎖, 2개입)’를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몰인 현대H몰 앱에서 다이슨 에어랩 i.d를 구매하면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오감쇼를 포함해 더 많은 고객이 만족할 셀럽 연계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