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디칼그룹, 앤썸 선정 LA 소재 우수 의료 제공자 선정

SMG-ANTHEM

서울메디칼그룹(SMG)이 캘리포니아 로스엔젤레스 소재 미 전역 19 곳의 우수 의료 제공자 중 하나로 선정됐다.

대표적인 건강보험 회사인 앤썸 블루크로스는 앤썸과 협력관계를 맺고 있는 미 전역의 독립 또는 병원 소유 메디칼 그룹을 대상으로 뛰어난 의료 서비스 성과를 거둔 메디칼그룹을 우수 의료 제공자로 선정해오고 있다.

앤썸이 매년 발표하는 우수 의료 제공자 선정 평가 기준은 예방 치료 검진, 예방 접종률, 만성 질환 관리, 약물 순응도 등 다양한 지표를 통해 결정돼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판단하는 기준으로 인정돼왔다.

SMG 이명선 대표는 “앤썸으로부터 우수 의료 제공자로 선정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보다 잘 지원하기 위해 기술과 지식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더 나아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앤썸의 캘리포니아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 토드 밴슨(Todd Benson) 대표는 “SMG는 의료 보험 제공사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회원들의 건강과 웰빙을 달성하고 유지하는 모범 사례가 되고 있다”며 SMG의 의료 서비스 질을 높이 평가하기도 했다.

지난 1993년에 설립된 SMG는 한인 의사들이 주도하는 독립 의사 네크워크(IPA)로 시작해 현재는 4천800 명의 주치의와 전문의가 소속된 지역사회 의사들의 전국 네트워크로 성장했다.

이번 앤썸 블루크로스가 캘리포니아 내 우수 의료 제공자로 선정한 것도 그간 SMG가 아시안 아메리칸 환자들의 헬스케어 시스템의 향상을 위해 노력해온 것이 결실을 맺은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 아래 웹사이트 참조

www.SeoulMedicalGrou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