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망코’ 돌아왔다…스타벅스, 7월까지 서머 프로모션

음료·푸드 신메뉴 출시…MD 신상품 3종


[스타벅스 제공]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7월 20일까지 ‘서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름철 수요가 높은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콜드 브루 등 아이스 음료를 중심으로 프로모션 음료과 페어링 푸드를 선보인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도 재출시된다. 코코넛 베이스에 자몽, 망고가 함유된 카페인 프리 제품이다. 지난해에는 출시 열흘 만에 60만 잔 이상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는 청포도와 적포도를 한 데 담은 듯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콜드 브루 위 씨솔트 폼을 올린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도 판매한다.

스타벅스는 오는 28일까지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와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를 주문한 그린·골드 회원에게 최대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블랙사파이어 치즈 케이크’, ‘과일 생크림 케이크’ 등 시즌 한정 푸드도 선보인다. MD 상품으로는 빨대 또는 슬라이드 리드로 활용할 수 있는 대용량 텀블러인 ‘SS 서머 브리즈 단테 텀블러(710㎖)’, 원터치 이중 잠금 기능을 갖춘 ‘SS 서머 브리즈 엔도르 텀블러(200㎖)’, 가방과 파우치가 한 세트로 구성된 ‘서머 브리즈 니트 백 세트’ 등을 선보인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