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메트로뱅크 5일 스몰비즈니스 융자교육 세미나 개최

metro

US메트로 뱅크(행장 김동일)가 오는 5일(목요일) 오전 9시부터 LA한인타운 윌셔지점(3580 Wilshire Blvd., Suite 101, Los Angeles, CA 90010) 에서 사업주를 위한 융자교육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세미나는 고객들에게 스몰 비즈니스 론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 융자 과정에서 보다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들은 은행 융자 전문가들과 1:1미팅을 통해 자신에게 최적화된 대출 옵션을 제공받게 된다.

US메트로은행 측은 “고객들이 융자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스몰 비즈니스 론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것”이라며 “많이 참여해서 좋은 정보를 얻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미나 직후인 오전 11시부터는 윌셔 지점에서 은행의 소매 업체 지원 프로그램인 ‘그로우 투게더 그랜트(Grow Together Grant)’에 선정된 10개 업체에 대한 기금 수여식도 진행된다. ‘그로우 투게더 그랜트’는 금융업체 ‘파이저브’(Fiserv)와 함께 메트로뱅크 지점이 있는 LA,오렌지카운티(OC), 워싱턴주 스노호미쉬, 킹, 그리고 피어스 카운티에 위치한 지역의 소규모 소매업체 10곳을 선정, 각 5,000달러씩 총 5만달러의 지원금을 제공하는 것으로 5월초 신청을 접수해 선정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