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 종합보험(대표 황선철)이 대형 보험사인 올드뮤추얼(Old Mutual)과 손 잡고 서부지역의 아시안 마켓 공략에 나선다.
한솔보험은 동부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널리 알려지지 않은 올드뮤추얼의 보험상품을 한인 커뮤니티를 포함한 아시안 마켓에 소개하기 위해 오는 9일 보험 및 재정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올드뮤추얼에 대한 회사 소개와 함께 이 보험사가 판매하고 있는 새로운 은퇴 및 보험 상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제공된다. 올드뮤추얼 서부지역본부의 스캇 하이닐라 부사장이 직접 참석해 한인 보험·재정 전문인들에게 판매 전략과 기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한솔보험 황선철 사장은 “경기침체로 어려운 분위기에서 보험인들이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라며 “16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올드뮤추얼이 서부지역 아시안 마켓에 관심이 높은 만큼 이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열어보자는 것”이라고 말했다.
황 사장은 “올드뮤추얼은 인덱스연금 등 은퇴연금 고객들이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는 저축성 연금상품에 강점이 있다. 같은 종류의 연금이라도 수익률(Cap Rate)이 높고 인덱스 등의 투자로 올라간 캐시밸류는 보장해준다”라며 많은 한인 보험인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이 행사는 오는 9일 오전 9시에 LA한인타운내 가든스윗호텔에서 열리며 간단한 아침 식사가 제공된다. 참가비는 없다. 좌석이 한정돼 있는 관계로 예약이 필요하다.
▶문의: (800)300-0703 또는 (213)487-4900
염승은 기자 |
the_widget( 'wpInsertAdWidget','title=&instance=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