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로드’ 박수진도 반한 랍스터 무한리필 식당, 어디에?

‘테이스티로드’ 박수진도 반한 랍스터 무한리필 식당, 어디에?‘테이스티로드’ 박수진 랍스터 무한리필 ‘테이스티로드’ 박수진 랍스터 무한리필[헤럴드경제]‘테이스티로드’에서 랍스터 무한리필 식당이 소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올리브채널 ‘테이스티로드’는 지금 꼭 먹어야 하는 ‘대세 메뉴’로 랍스터 무한리필 식당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박수진과 리지는 랍스터 무한리필 뷔페에서 허니버터 랍스터 등을 맛보고 만족감을 표했다. 가격이 비싼 랍스터가 무제한이라는 사실을 뒤늦게 알고 깜짝 놀라기도 했다. 박수진은 “랍스터 무한리필이라니 말도 안 된다”라고 놀라워했고, 리지는 “달고 고소하다”, “싱싱함이 살아있다”고 말했다.

방송에서 소개된 서울 송파구 신천동의 이 맛집은 랍스터를 비롯해 갈비찜, 수육, 보쌈김치, 즉석 착즙 쥬스, 다양한 디저트 등이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맛집이다. 가격은 성인기준 100달러(약 11만 원), 13세 이하 어린이는 50달러(약 5만5000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onlinenews@heraldcorp.com [사진=‘테이스티로드’ 박수진 랍스터 무한리필]

‘테이스티로드’ 박수진 랍스터 무한리필 ‘테이스티로드’ 박수진 랍스터 무한리필 ‘테이스티로드’ 박수진 랍스터 무한리필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