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GIVE LOVE’ 안무영상..민트찬-수블리 ‘깜찍’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의 세번째 타이틀곡 ‘기브 러브(GIVE LOVE)’의 안무영상이 공개됐다.

14일 오전 10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공식블로그에는 악동뮤지션의 ‘기브 러브’의 안무영상이 게재됐다.


이찬혁과 이수현 남매는 블랙&화이트 의상과 함께 ‘민트찬(민트 찬혁)’, ‘수블리(수현 러블리)’라고 적힌 커플모자를 쓴 채 경쾌하고 상큼발랄한 곡만큼이나 풋풋하고 귀여운 표정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들은 곡의 도입부에서 의자에 앉아 가사에 맞춰 마치 대화를 하는 듯 알콩달콩한 표정과 제스처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Give Love 사랑을 좀 주세요. Give Love 사랑이 모자라요”라는 후렴구에 맞춰 댄서들과 함께 하트모양 손동작을 가미한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기브 러브’는 모바일 게임에서 하트를 주고받은 것에 영감을 받은 곡으로, 경쾌한 후렴구와 악동뮤지션만의 매력적인 보컬이 화사한 봄 날씨와 잘 어울려 사랑을 받고 있다. 자신의 마음 속에서 자라는 사랑을 다 줘도 상대방이 받아주지 않자 그에게 줄 사랑을 더 달라고 기도하는 귀여운 짝사랑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오는 15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기브 러브’ 활동에 나선다.
최현호 이슈팀기자 /lokklak@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