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윌셔은행 (유재환 행장)이 UCLA치과대학 (박노희 학장)과 손잡고 공동으로 무료 치과검진을 실시한다.
윌셔은행은 오는 1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30분까지 LA 한인타운 윌셔-버몬트에 위치한 윌셔지점에서 (3200 Wilshire Blvd., 1st Floor, Los Angeles) 무료 치과검진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40여명의 UCLA 치과대학생 및 교수진들이 참여해 개인검진을 통해 치료방법을 알려주고, 올바른 치아건강예방법을 설명해 줄 계획이다. 또한 어린아이들을 위한 실런트치료 (dental sealants)를 무료로 제공한다.
윌셔은행은 커뮤니티를 위한 봉사일환의 목적으로 올해부터 향후 5년간 UCLA 치과대학과 함께 봉사활동을 벌인다는 계약을 체결하고 연 2만 달러씩, 총 10만 달러를 후원하기로 약속한 바 있다.
윌셔은행의 후원금은 5년 동안 개최될 구강검진 봉사활동에 사용될 의약품과 검진 및 치료에 필요한 경비로 사용되게 된다. UCLA 치과대학의 교수진들과 레지던트들이 자신의 시간과 의술을 제공하며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할 뿐 아니라 추가로 의료봉사에 사용될 기금으로 연 1만 달러도 기부할 예정이다.
환자들의 검진과 스크리닝은 윌셔은행의 윌셔지점에서 진행되며, 진료 후 추가로 구강치료가 요구되는 환자들은 19일에 UCLA내에 위치한 UCLA 치대 클리닉에서 치료를 받게 된다. 윌셔은행은 19일 UCLA까지 이동해야 하는 환자들을 위해 무료 교통편도 제공할 예정이다.
▲ 문의 및 예약 : (213) 637-2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