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생생뉴스] 배우 김수현이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올트론(어벤져스2)’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을 끌고 있다.
김수현은 영화 ‘어벤져스2’ 제작사인 마블이 실시한 오디션을 통해 40여명 한국 여배우들 중 선택, 극중 악역을 맡게 됐다.
특히 김수현이 어벤져스2에 합류할 수 있었던 중 하나로 뛰어난 영어 실력이 꼽히고 있다.
김수현은 대학시절 번역가로 나설 정도로 영어에 능통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현은 과거 유리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으며, 이화여대 국제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을 차지할 만큼 빼어난 몸매를 자랑한다.
[사진=KBS] |
앞서 김수현은 비가 주연을 맡았던 KBS 드라마 ‘도망자 플랜B’에서 다니엘 헤니의 비서 소피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
또한 배우 신하균 주연의 KBS드라마 ‘브레인’에서는 재벌가 딸 장유진 역으로 출연했다.
김수현 어벤져스2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진짜 대박이다”,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남자 김수현인 줄 알았는데 여자였네”, “어벤져스2 김수현 출연 벌써부터 기대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벤져스2’에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든 전편의 톱스타들이 출연하며, 제임스 스페이더 등도 합류한다고 전해졌다.
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