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선물’ 한선화, ‘능청 꽃뱀’의 ‘톡톡 스타일링’ 눈길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이하 신의 선물)의 ‘능청스러운 꽃뱀’, 걸그룹 시크릿의 한선화의 톡톡 튀는 스타일링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선화는 지난 3월 18일 오후 방송한 ‘신의 선물’ 6회에서 레드와 블랙 컬러가 조화로운 체크 패턴의 셔츠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의 체크 셔츠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낸 것이다.

그는 화이트 티셔츠와 체크 롱 셔츠를 매치하고 레이어링한 네크리스, 브레이슬릿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더해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캐주얼 시크룩이지만 그의 브라운 웨이브 헤어와 어울려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연출됐다.


또한 체크 롱 셔츠를 짧은 데님 라이더 재킷과 매치한 스타일링도 돋보였다. 지퍼와 벨트 디테일이 스타일리시한 데님 재킷과 감각적인 레드 패턴이 조화롭게 어울려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완성됐다.

극 중 한선화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한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셔츠는 여성복 브랜드 스타일난다의 제품으로, 심플하지만 엣지 있는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루즈한 핏이 멋스러워 단독으로 코디해도 좋고 한선화처럼 데님 재킷 등과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하다.

한편 ‘신의 선물’은 시청률 두 자릿수를 기록하며 순항 중에 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