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방송된 tvN ‘식샤를 합시다2′에서는 구대영(윤두준)이 이상우(권율)와 백수지(서현진)가 연인관계로 발전한 후 감정을 정리하려는 모습이 그려졌다.
백수지 또한 구대영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뒤늦게 깨달았으나 구대영이 현재 교제하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오해하고 있는 상황.
결국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마음을 숨긴 채 평소와 똑같이 맛집 탐방을 했다.
인근 바닷가로 향한 백수지와 구대영은 대하구이와 문어 샤브샤브를 주문해 먹음직스럽게 먹어치우기 시작했다.
통통하게 살이 오른 대하구이의 껍질을 벗겨 초장에 찍어 먹는 백수지의 모습과 머리만 떼고 껍질째로 씹어 먹는 구대영의 모습이 번갈아 선보여 해물 먹방의 진수를 보여줬다.
특히 이들은 칼칼한 국물에 살아 있는 문어를 통으로 넣어 끓여낸 문어 샤브샤브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윤두준과 서현진이 출연 중인 TvN ‘식샤를 합시다2′는 2일 종영했다.
식샤를 합시다2 종영 윤두준 서현진 해물 먹방 소식을 본 누리꾼들은 “식샤를 합시다2 종영, 윤두준 서현진 서로 마음 숨긴 해물 먹방 진수를 보여줬구나 먹고 싶다” “식샤를 합시다2 윤두준 서현진, 문어 샤브샤브 참 맛있겠다” “식샤를 합시다2 대하구이 저도 좋아하는데” “식샤를 합시다2 윤두준 서현진, 식샤2 종방 얼마 안 남았네 아쉽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