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뱅크오브호프가 지난 7일 조지아주 둘루스 지점(3764 Old Norcross Rd, Duluth, GA 30096)의 그랜드 오픈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뱅크오브호프의 케빈 김 행장과 동부지역 총괄 김규성 수석 전무 등 은행 주요 인사는 물론 애틀랜타 한인회장, 조지아주 한인 상공회의소장 그리고 여성 실업인협회장 등 한인 커뮤니티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케빈 김 행장은 오프닝 축사를 통해 “둘루스 지점 오픈은 은행의 물리적 지평을 넓히는 동시에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발걸음”이라며 “조지아 주 고객의 뱅킹 니즈를 충족시키고 동시에 한인 커뮤니티 대표 은행으로서 사회적 책임감을 갖고 기업의 성과가 곧 커뮤니티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둘루스 지점은 뱅크오브호프의 조지아주 1호이자 전국 54번째 지점으로.한인 밀집 지역인 둘루스 올드 노크로스 로드 선상 크로거 몰에 자리잡고 있다.이 몰은 뱅크오브호프 외에 체이스뱅크와 PNC뱅크 등 미 대형은행들도 지점을 운영 중인 곳으로 지역의 금융 중심지다. 뱅크오브호프는 그간 조지아주에 대출사무소(LPO)만 운영해 왔으나 현대와 기아 등 한국 대기업의 진출과 함께 한인 상권이 크게 성장하자 영업망 확장을 결정하고 지난해 12월 소프트 오픈과 함께 지점 운영을 시작했다.
뱅크오브호프 둘루스점은 전재황 지점장을 포함, 6명의 직원으로 운영되며 예금, 대출, 크레딧카드, 환전, 그리고 신용장 등 원스탑 종합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지아 주 고객들은 또 뱅크오브호프 온라인·모바일 뱅킹을 통해 온라인 전자 명세서, 모바일 체크 디파짓 등 기본적인 디지털 뱅킹 서비스는 물론 젤(zelle), 디지털 지갑, 그리고 무료 크레딧 점수 확인 등 다양한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주소: 3764 Old Norcross RD, Duluth, GA 30096 ▲전화:(678)262-0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