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휴온스 ‘다이어트 건기식’ 업계 최초 출시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 제품 이미지. [CJ온스타일 제공[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CJ온스타일이 휴온스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를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14일까지 휴온스 ‘원플랫폼 캠페인’을 진행한다. TV·모바일·라이브 커머스(라방) 등 CJ온스타일의 여러 채널에서 전략적으로 제품을 편성할 계획이다.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는 신소재 개별인정형 원료 ‘양춘사 추출물’을 활용한 건기식이다. 기능성 원료 ‘바나바잎 추출물’도 넣었다. 오는 11일 CJ온스타일 ‘강력한 쇼룸’에서 방송한다. 13일에는 여성 갱년기 유산균 브랜드 ‘메노락토 프리미엄’도 판매한다.

CJ온스타일은 올해 ‘원플랫폼 2.0’ 캠페인 건강기능식품 분야 첫 주자로 휴온스를 선정했다. 원플랫폼 캠페인이란 신상품 인지도 제고, 브랜드 재단장 등 협력사에 맞춘 전략을 통해 성과를 내는 사업이다. 지난해 원플랫폼 캠페인에 참여한 주요 건기식 브랜드 14곳은 평균 약 104억원의 실적을 냈다. 전년 대비 약 21% 신장했다.

CJ온스타일은 올해 휴온스를 취급고 100억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휴온스는 갱년기 유산균 ‘메노락토’, 다이어트 건기식 ‘살사라진’,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메리트C’ 등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지난해 원플랫폼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질적 ·양적 성장까지 돕는 사례를 다수 발굴하며 전략의 유효성을 입증할 수 있었다”며 “올해 휴온스와 전략적 협업으로 취급고 100억 브랜드로 육성해 장기적 파트너십 관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