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액티언 선보인다

KG 모빌리티 제공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KG 모빌리티(KGM)가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의 쇼핑라이브(이하 라이브 방송)를 통해 액티언을 선보이며 다양한 판촉 활동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액티언 라이브 방송은 오는 20일 저녁 8시~9시 30분까지 90분 동안 KGM 일산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액티언의 다양한 특장점과 구매 혜택을 소개하게 된다.

액티언은 차별화된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를 갖춘 도심형 SUV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평가다.

네이버는 온라인을 통한 신차 구매가 낯선 고객들을 위해 6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포함)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700명은 그 혜택을 누구보다 먼저 누릴 수 있게 된다.

구체적으로 △차량 인도 후 한달 내 무료 반품 가능한 KGM 액티언 환불 보장 프로그램 △온라인 계약 체결 후 한달 내 출고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42만원 적립 △무료 차량 검수 & 블랙박스 설치 △틴팅 무료 제공 △중고차 가격보장 서비스인 액티언 슈퍼 보장 프로그램 혜택이 주어지며, 이밖에도 Only 라이브 혜택으로 방송 중에 액티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액티언 텀블러 및 KGM 바캉스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KGM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들은 신차 액티언에 대한 정보를 자동차 전문 스페셜리스트 및 마케팅 담당자와 직접 소통 하면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면서 “가장 친숙하고 신뢰할 수 있는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클릭 단 몇 번만으로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누리면서, 신차 구매를 하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