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제공] |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내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24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사이렌 오더 혹은 매장에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한다. 올해는 플래너를 비롯해 캘린더, 포터블 램프 등 8종의 증정품을 선보인다.
몰스킨과 함께 만든 ‘스타벅스 2025 플래너’는 매일의 일상을 담는 데일리 플래너 2종과 자유롭게 일자를 적어 기록할 수 있는 언데이티드 플래너 1종으로 구성했다.
글로벌 필기앱 ‘굿노트(Good Notes)’와 손잡고 처음 선보이는 디지털 플래너도 눈길을 끈다. 디지털 플래너는 플래너를 수령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앱을 통해 증정한다.
이번 겨울 신규 아이템인 ‘스타벅스 포터블 램프’ 4종은 디자인 조명 전문 브랜드 보나키아와 협업했다. 부드러운 곡선과 모던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보나키아의 시그니처 디자인 2종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스타벅스 포터블 램프’는 충전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3단계 밝기 조절 기능이 있으며 색상은 그린과 화이트 2종이다.
‘스타벅스 2025 캘린더’는 이희조 작가와 협업하여 ‘커피 모먼트’를 주제로 13개의 감성적인 회화 작품을 담아냈다. 작가는 PBG(프린트베이커리의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브랜드) 전속의 2024년 포브스코리아가 선정한 30세 미만 30인(ART)에 이름을 올린 인물이다.
겨울 e-프리퀀시 미션 음료는 내달 1일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시즌 신규 음료 5종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가 포함된다. e-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예약은 내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스타벅스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스타벅스에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스타벅스의 겨울을 상징하는 플래너를 비롯해 다양한 증정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