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日 오리콘 9개 앨범 정성·빌보드 재팬 1위

엔하이픈 [빌리프랩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일본 오리콘과 빌보드 차트를 석권, 현지에서 탄탄한 인기를 입증했다

28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12월 2일 자/집계기간 11월 18~24일)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정규 2집 리패키지 ‘로맨스 : 언톨드 -데이드림-’(ROMANCE : UNTOLD -daydream-’)은 18만 6791포인트로 ‘주간 합산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엔하이픈은 미니 2집 ‘보더 : 카니발(BORDER : CARNIVAL)’을 시작으로 ‘로맨스 : 언톨드 -데이드림-’까지 총 9개 앨범을 이 차트 정상에 올렸다. 오리콘에 따르면 엔하이픈은 ‘합산 앨범 통산 1위 획득 작품 수’로 역대 3위에 안착했다.

뿐만 아니라 빌보드 재팬의 주요 차트도 휩쓸었다. 정규 2집 리패키지는 전날(27일) 공개된 빌보드 재팬 최신 ‘톱 앨범 세일즈’(집계기간 11월 18~24일)와 ‘핫 앨범’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엔하이픈의 첫 도쿄돔 공연 실황을 담은 영상 출판물도 인기다. ‘엔하이픈 월드 투어 ‘페이트’ 인 재팬(ENHYPEN WORLD TOUR ‘FATE’ IN JAPAN)’은 오리콘 뮤직 DVD·블루레이 랭킹과 주간 DVD 랭킹에서 나란히 1위를 달성했다. 이 작품은 지난 한 주간 1만 1000 장 팔렸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