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스타프렌즈’와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 응원 캠페인

동계스포츠 참여 캐릭터 일러스트 공개
황선우·여서정 선수 등 응원 메시지 전달


KB금융의 ‘스타프렌즈’와 함께하는 2025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 응원 일러스트 [KB금융 제공]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KB금융은 그룹 캐릭터인 ‘스타프렌즈’를 활용한 일러스트로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중국 하얼빈에서 열리는 2025 동계 아시안게임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한다고 5일 밝혔다.

스타프렌즈는 각자의 별에서 꿈을 찾아 지구로 온 키키(달토끼), 아거(미운오리), 비비(곰돌이), 라무(라마), 콜리(브로콜리)로 구성된 KB금융의 캐릭터다.

KB금융은 발랄한 표정으로 피겨 연기를 펼치는 키키와 열정적으로 쇼트트랙 경기장을 누비는 라무와 아거 등 스타프렌즈의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를 통해 하얼빈 동계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한다.

이번 스타프렌즈 응원 캠페인을 시작으로 KB금융은 수영 황선우·김우민·지유찬 선수, 체조 여서정 선수, KB국민은행 여자 농구단 허예은 선수가 참여한 릴레이 응원 메시지도 공개한다.

KB금융은 쇼트트랙, 피겨, 컬링 국가대표팀과 최민정(쇼트), 김길리(쇼트), 차준환(피겨) 등 주요 선수를 개별 후원하며 동계스포츠 저변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KB금융의 ‘스타프렌즈’와 함께하는 2025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 응원 일러스트 [KB금융 제공]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