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호텔, 레스토랑, 액티비티 등 혜택 제공
![]() |
| 김재관 KB국민카드 대표이사. [KB국민카드] |
[헤럴드경제=정호원 기자] 글로벌 결제 기술 기업 비자(Visa)는 KB국민카드, 하와이관광청과 협력해 하와이 여행객을 위한 ‘KB Visa 해피 아일랜드’ 프로모션을 7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하와이를 찾는 여행객들을 위한 항공, 호텔, 레스토랑, 액티비티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최근 비자의 결제 데이터에 따르면, 하와이는 한국에서 발급된 카드의 결제 건수가 미국 내에서 두 번째로 많은 지역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비자와 KB국민카드, 하와이관광청은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트립닷컴을 통해 하와이 항공권 예약 시 30% 할인이 제공되며, 하와이안항공 특가 항공권도 판매된다. 여행 출발 기간은 7월 18일까지다. 또한 프로모션 링크를 통해 르네상스 호텔과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을 이용할 경우 1박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아웃리거 리조트 계열 호텔에서는 최대 3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하와이 4개 섬을 도는 하와이안 NCL 크루즈 예약 시 200달러의 온보드 크레딧도 제공된다.
하와이 현지에서는 트립쿠폰을 통해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인기 레스토랑 아이나 스테이크와 에그앤띵스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무료 메뉴가 제공되며, 퀵 렌터카 이용 시 다이아몬드 회원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3스타 디너 크루즈 이용 시 1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KB Visa 해피 아일랜드’ 프로모션은 하와이뿐만 아니라 괌, 사이판, 발리 등 인기 휴양지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각 지역에서 호텔, 쇼핑, 액티비티 등 여러 분야에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트릭 스토리(Patrick Storey) 비자 코리아 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하와이에서 특별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KB국민카드 이벤트 페이지와 비자 코리아 웹사이트, 각 호텔 공식 웹사이트 및 트립쿠폰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