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교원 웰스 제공] |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교원 웰스(Wells)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여름 위생 가전 프로모션’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직수정수기 신제품 슬림원을 포함한 얼음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교원 웰스 인기 제품을 신규 또는 재렌탈하면 최대 7개월간 렌탈료를 면제해 주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 4월에 출시한 슬림원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7개월간 렌탈료가 무료 적용될 수 있다. 슬림원은 폭 16㎝ 초슬림 사이즈에 건강에 좋은 미네랄 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2단계 냉수 기능, 2시간마다 코크UV살균 등 편의 기능까지 더해져 여름철 편리함과 위생성을 높인 게 강점이다.
얼음정수기 인기 모델 ‘아이스원’도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를 받는 등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아이스원은 폭 23㎝, 깊이 48㎝의 업계 최소 수준 사이즈를 가졌다. 하지만 업계 최대 수준인 1㎏의 아이스룸을 겸비해 공간 활용도를 높여 여름에도 얼음을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교원 웰스는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안마의자, 홈뷰티 여러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상품권 증정 등 폭넓은 고객 특전을 준비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교원 웰스의 위생 가전을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플러스 미네랄 필터를 추가한 슬림원부터 미네랄 얼음의 아이스원까지, 교원 웰스 정수기로 더욱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