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아스, 2025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3종 선정 … 2년 연속 수상

2021년부터 꾸준한 수상…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 다져


감성 스타일링 브랜드 무아스가 2025 서울어워드 우수 상품으로 총 3개 제품이 선정되며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2025년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은 ‘무아스 풀문 오로라 무드등 LED 벽시계’, ‘무아스 타임루프 디지털 타이머’, ‘무아스 미니 오토매틱 멀티 플립시계’ 총 3종이다.

서울어워드(Seoul Awards)는 서울경제진흥원(SBA)이 2016년부터 주관하는 인증 제도로, 서울 소재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을 발굴하고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혁신 기술력, 디자인 경쟁력, 시장성 등을 중심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우수상품이 선정된다.

이번 수상 제품은 감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무아스 인기 제품군으로, 사용자의 일상 속 사소한 불편을 다양한 기능과 감성 디자인으로 해소하는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무아스만의 감성을 담아 풀문 오로라 무드등 LED 벽시계는 12가지 오로라 색상의 무드 조명으로 시계, 달력, 알람 등 다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감성 인테리어 아이템이며, 타임루프 디지털 타이머는 카운트업, 카운트다운, 반복(리핏) 기능을 지원하여 몰입과 집중이 필요한 시간 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미니 오토매틱 멀티 플립시계는 아날로그 방식에 디지털 시계 기능을 결합한 탁상형 시계로, 타이머, 알람, 달력, 시계 기능을 담은 멀티 시계이다. 특히 이 제품은 최근 와디즈 펀딩에서 목표 대비 23,992% 초과 달성이라는 이례적인 성과를 거두며 폭발적인 시장 반응을 이끌어냈다.

무아스는 2024년에도 서울어워드에서 풀문 백라이트 무드등 LED 벽시계, 우든 프레임 무드등 시계, 스마트 핸드바 바디 체지방 체중계 등 3종이 우수상품으로 선정되었으며, 2021년 첫 수상작인 퓨어 미니 LED 시계 역시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으며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LED시계, 타이머, 플립 시계 등 신제품에서도 제품력과 시장성을 입증한 결과로, 브랜드 확장 측면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감성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안하며, 글로벌 무대에서도 “Smart & Simple 무아스”의 브랜드 가치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무아스는 대만,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주요 국가를 비롯해 아마존 미국·캐나다 등 글로벌 채널을 통해 해외 고객 접점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으며, 2025년에는 호주 진출 및 유럽 시장 진출도 앞두고 있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