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FCT 제공] |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온투금융사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가 요즘 돈 버는 법을 제공하는 투자·대출 관리앱 ‘크플’에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반값 할인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반값 할인 이벤트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크플 앱에서 시작되며 오는 5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된다. 크플 앱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당 기간 동안 컬쳐랜드 문화상품권(3만원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본 혜택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3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 총 300명에게 제공되며, 1인 1일 1매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
3일간 제공되는 반값 할인 이벤트가 종료되더라도, 크플에서는 매일 할인된 가격으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6일부터는 매일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8% 할인된 가격의 컬쳐랜드 상품권 구매 기회가 제공되며, 3% 할인된 상품권은 3일부터 수량 제한없이 상시 구매 가능하다.
임수민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PFCT) 제품 총괄 이사는 “이번 고객 이벤트를 통해 돈을 버는 방법 중에 돈을 아껴 소비함으로써 돈을 버는 효과를 누리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면서 “크플에서 앞으로 돈을 벌고, 모으고, 아낄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핫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