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제공] |
[헤럴드경제(청도)=김병진 기자]경북 청도군은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협업을 통해 추석 연휴와 가을 여행 시즌을 청도에서 즐길 수 있는 '청도 숙박 페스타'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가을 청도 여행 어때? 청도 숙박 페스타'를 주제로 오는 27일부터 9월 9일까지 숙박 쿠폰을 발행할 예정이고 숙박 입실은 9월 9일부터 10월 13일까지 가능하다.
참여 숙박시설은 여기어때 플랫폼에 등록된 호텔, 펜션, 모텔 등 다양한 숙박시설 농어촌민박업 57곳 공중위생업 8곳, 야영장업 8곳 등 75곳과 청도 소싸움 미디어 체험관, 청도 레일바이크, 한국 코미디타운 등 10개 체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숙박 할인은 청도군에서 지원하는 2만원 할인권과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할인 쿠폰 2~3만원으로 최대 5만원의 할인 지원과 더불어 결제 수단에 따라 추가 혜택도 더 받을 수 있다.
청도 숙박 예약은 여기어때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APP)을 통해 가능하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역사와 자연이 한데 어우러진 청도를 방문해 명품 관광 명소를 즐기고 다양한 혜택도 챙기는 의미 있는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