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노하우 책에 가득 담았어요”

LA 한인사회에서 베테랑 부동산 브로커로 널리 알려진 전 남가주 한인부동산협회장 정인기씨(코스모스 부동산 대표·사진)가 부동산 에이전트 양성을 위한 강의교재를 DVD로 제작, 보급에 나섰다.
 
코스모스 부동산 학교를 운영하고 있는 정씨는 개강 10주년을 기념해 ‘미국부동산총론’이라는 타이틀의 강의 교재를 DVD 4장과 교본책자로 발간했다. 
 
정씨는 “부동산 분야 경력 30년의 노하우를 집대성해서 만든 이번 DVD교재는 강의에 참여 할 수 없는 지역에 있는 부동산 에이전트 자격 희망자들을 위해 만들었다”며 “영어는 물론 한국어로도 해석돼 있어 영어가 미숙하거나 법률용어 등에 대해 이해하는 데 최상의 교재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부동산 원론을 비롯, 미국 부동산법과 융자 절차, 계약서 작성 과정, 세금 문제, 부동산 감정 평가 등 자격증 시험에 필요한 모든 과목에 대해 쉽고 자세하게 설명돼 있다. DVD 교재로 수강 과정을 마친 사람에게는 정씨가 운영하는 부동산 학교 이름으로 수료증을 발급해준다.가격은 DVD 및 교재 일체 한질에 200달러이다.

▶문의: 4282 Wilshire blvd, LA, CA 90010, 전화 (213)500-0882 혹은 (213)407-2372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