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유망 투자 지역중 하나인 한국의 금융 및 부동산 시장 전망에 대해 현지 최고의 전문가를 통해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한국의 우리은행이 주최하고 글로벌PMC, 우리아메리카뱅크가 후원하는 ‘우리은행과 함께하는 한국투자세미나’가 오는 25일 오후 2시 윌셔플라자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에서 최고의 금융 및 부동산, 세무 전문가로 평가되는 우리은행 전문가들이 대거 참석하는 행사로 한국 현지의 금융 및 부동산 시장 분위기와 향후 전망에 대한 현실감 있는 정보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우리은행과 함께하는 한국투자세미나’는 금융 및 부동산 시장전망 뿐만아니라 환율 전망 및 해외 송금절차, 한국의 세금 정책 및 절세 전략 등도 자세히 안내될 예정이어서 한국에 보유한 금융 자산이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 투자자는 물론 향후 투자를 고려하는 수요자 모두에게 유용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세미나 주요내용은 ▲한국금융시장 전망 및 PB서비스 소개(우리은행 PB사업단 김인응 재테크팀장) ▲원달러 환율 전망 및 해외송금절차(우리은행 외환사업단 심환용과장) ▲한국부동산시장 전망 및 부동산 자산관리 전략(우리은행 PB사업단 안명숙 부동산팀장) ▲한국 세금정책 및 절세전략(우리은행 PB사업단 권오조세무팀장) 등 4가지 섹션이다. 특히 이날은 세미나 전후 현장에서 전문가와 직접 상담도 가능하며 참가 희망자는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 문의 : 우리아메리카 올림픽 지점 김영봉부장 (213)382-8700 Ext. 202,
성제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