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본헤이터’ 메이킹 영상 공개, 강혜정 밥차…“여보 고마워”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에픽하이가 20일 ‘본헤이터’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을 통해 공개했다.

세로로 촬영 편집돼 화제를 모은 ‘본헤이터’ 뮤직비디오는 세트로 만든 화장실이 눈길을 끌었는데, DJ투컷츠는 “자신들을 싫어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기 때문에 배설의 욕구를 해결하기 위한 화장실이라는 콘셉트가 잘 맞아 떨어졌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본헤이터’에서 셀프 디스하는 가사로 눈길을 끌었던 미쓰라 진은 메이킹 영상을 통해 ‘누굴 탓하겠습니다. 다 제 잘못이죠. 뚱뚱했던 것도 제 탓이고 수염이 난 것도 제 탓이고”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는 타블로의 아내인 강혜정이 밥차와 커피차를 깜짝 선물해 타블로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타블로는 “혜정아 고마워 사랑해. 하루야 사랑해”라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에픽하이는 ‘본헤이터(BORN HATER)’ 의 커버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이들은 YG FAMILY ‘SoundCloud’ 공식계정에 업로드 된 ‘본헤이터’ 인스트루멘탈을 활용해 자신의 개성이 담긴 ‘본헤이터’ 랩을 녹음해서 응모하면 된다. 콘테스트 응모는 11월 21일부터 28일까지 가능하다. 

/meelee@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