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더 발라드 ‘내 욕심이 많았다’, 한중일 3버전 뮤비 공개

에스엠 더 발라드(SM THE BALLAD)가 타이틀 곡 ‘숨소리’에 이어 수록곡 ‘내 욕심이 많았다’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SM THE BALLAD는 19일 오후 SMTOWN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SM THE BALLAD Vol. 2 ‘Breath’ 수록곡 ‘내 욕심이 많았다’의 뮤직비디오 한, 중, 일 3개 버전을 동시 게재해 국내외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내 욕심이 많았다’는 사랑하는 이를 향한 감정이 커져 오히려 그 사랑을 잃게 된 남자의 마음을 드라마틱한 구성과 아름다운 멜로디라인으로 표현한 곡이다.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은 슈퍼주니어 예성이, 중국어버전은 슈퍼주니어-M 조미가 불러 이별한 남자의 감성을 애절하게 그려냈다.

아울러 이번 뮤직비디오 역시 한중일 3개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예성, 조미의 모습은 물론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최강창민 주연의 케이블채널 엠넷(Mnet) 4부작 드라마 ‘미미’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감미로운 음악과 어우러져, 타이틀 곡에 이어 다시 한 번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국어와 일본어버전 뮤직비디오에서는 입대 전 촬영한 예성의 모습도 오랜만에 만날 수 있어 더욱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