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트렌드가 집값 상승을 노리는 공격적 투자에서 매달 임대수익을 기대하는 안정적 투자로 탈바꿈 하고 있다. 이렇게 변화한 부동산 트렌드로 인해 부동산 투자 역시 아파트에서 도시형생활주택이나 오피스텔로 옮겨가고 있다.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은 연 8% 이상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투자 대비 임대수익이 높아 가장 안전한 투자처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역세권에 위치한 오피스텔이 투자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이 가운데 한국자산신탁㈜가 시행하는 “인천 구월동 나이스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인천 구월동 나이스뷰는 인천시청역과 예술회관역이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더블역세권 오피스텔이다. 때문에 접근성이 뛰어나고 폭발적인 유동인구를 자랑함과 동시에 높은 임대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인천 지하철 2호선 구월역이 개통 예정으로 트리플역세권 가치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천의 대표적인 대학병원인 가천의대 길병원, 길병원 암센터, 길병원 심혈관센터와 같은 의료시설과 더불어 롯데백화점 인천점 및 뉴코아아울렛 인천점 등 생활편익시설까지 골고루 갖추어져 최상의 입지적 조건을 자랑하다. 이는 최근 1~2년 사이에게 구월동 일대에 기 공급하였던 구월 코아루 파크드림 오피스텔 및 구월 파라디아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의 양호한 분양성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 구월 나이스뷰는 세대(실) 당 7,195만원 ~ 8,995만원까지 투자자의 부담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콤팩트한 사이즈로 설계되었으며, 임차인들이 선호하는 에어컨, 드럼세탁기, 냉장고, 대형 붙박이장등 생활에 필요한 옵션들이 기본적으로 갖추어져 있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0%에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로 계약자 부담을 최소화 하였으며, 주변 분양가 대비 파격적인 분양가와 취득세 면제, 재산세 면제, 양도 소득세 면제 등 각종 세제 혜택과 1가구 2주택 제외 등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주변 임대시세가 보증금 500만원, 월세 40-50만원선으로 형성되어 있어 높은 수익률을 원하는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나이스뷰는 2015년 2월에 완공예정으로 한국자산신탁에서 시행하며 도시형생활주택뿐만 아니라 오피스텔도 대한주택보증의 보증으로 인하여 고객의 자금이 더욱 안전하게 관리된다. 견본주택은 인천시청 정문 앞 미래광장에서 길병원 암센터 방향 사거리 비젼타워 2층(주소 :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1142 2층)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 1899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