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어디가2’ 멤버확정 김진표 류진 안정환…“세 아들, 최강 비주얼”

[헤럴드생생뉴스] 가수 김진표와 배우 류진, 그리고 축구선수 안정환이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 2기(이하 아빠 어디가2)에 마지막으로 합류했다.

세 사람의 합류로 ‘아빠 어디가2’는 기존의 다섯 가족보다 한 가족이 늘어난 총 6가족 체제로 더욱 풍성한 이야기를 이어가게 됐다.

김진표, 안정환, 류진의 아이들은 기존에 합류를 결정한 윤민수의 아들 윤후, 김성주의 아들 김민율, 성동일의 딸 성빈양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특히 김진표, 류진의 아이들은 그동안 대중들에게 노출이 된 적이 거의 없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가족들이 어떤 모습으로 기존 멤버들과 힘을 모을지 벌써부터 누리꾼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아빠 어디가2’는 1월말 ‘아빠 어디가’ 1기가 마무리 되는 대로 휴지기 없이 방송될 예정이다.

아빠어디가2멤버확정 안정환 류진 김진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빠어디가2멤버확정 안정환 류진 김진표, 확정? 대박이네” “아빠어디가2멤버확정 안정환 류진 김진표, 재미있어보이네”, “아빠어디가2멤버확정 안정환 류진 김진표 출연하니 아이들 비주얼 기대되” “아빠어디가2멤버확정 안정환 류진 김진표, 앞으로의 활약 기대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