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로몬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 핸드크림 출시

유니섹스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가 추운 겨울 건조한 손을 위해 코엔자임과 시어버터가 함유된 ‘페로몬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페로몬 핸드크림은 고보습 주름개선 및 피부노화 방지에 효과가 있는 코엔자임과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추운 겨울날 건조한 손을 보호하기에 안성맞춤인 핸드크림이다. 특히 금은화 추출물, 연꽃 추출물, 홍화 추출물 등 천연식물 성분이 들어가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손색이 없다.

겨울철 특별한 관리 없이 거칠고 메마른 손을 촉촉하고 보드라운 손으로 유지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성이 만지고 싶도록 느끼게 해주는 마법의 페로몬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서로에게 호감이 생기는 터치를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또 실제 일반인을 대상으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40여 가지 향료 중 가장 선호도가 좋은 향으로 만들었으며 아프리모의 컨셉처럼 마음과 영혼을 만지는 정도의 향기로 여러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매력적인 핸드크림이다.

아프리모 핸드크림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아프리모 제품의 다각화의 일환으로 출시되었다"며 "또 주름 개선에 효과 있는 코엔자임 성분과 함께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있어서 건조함으로 갈라지고 거칠어진 손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일석 이조의 효과를 낸다"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요즘처럼 차고 건조한 날에는 손이 가장 먼저 쉽게 거칠어지고 상하는 부위기 때문에 손 보습이 중요하다”며 “손을 씻은 후 바로 핸드크림을 발라주는 것만으로도 보습은 충분하기 때문에 핸드크림을 가까이 두고 자주 발라주는 게 좋다”고 전했다.

한편, 아프리모 페로몬 핸드크림은 아프리모(www.afrimo.co.kr)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