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네 번째 미니앨범 ‘핑크 블라섬’ 31일 발매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네 번째 미니앨범 ‘핑크 블라섬(Pink Blossom)’ 전곡의 음원을 31일 정오에 공개한다.

세 번째 미니앨범 ‘시크릿 가든(Secret Garden)’ 이후 9개월 만의 신보인 이번 앨범엔 이단옆차기와 세이온(SEION)의 합작인 타이틀곡 ‘미스터 츄(Mr. Chu)’를 비롯해 ‘선데이 먼데이(Sunday Monday)’ ‘크리스털(Crystal)’ ‘사랑동화’ ‘소 롱(So Long)’ 등 미디움 템포 댄스, 팝 발라드, R&B 등 다양한 장르의 6곡이 담겨 있다.

에이핑크는 앨범 발매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도 펼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미스터 츄’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시청하고 ‘키스 마크’ 횟수(멤버들의 입술반지 제외)와 감상평(4월 21일까지)을 에이핑크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fficial.Apink2011)에 해쉬태크와 함께 남긴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멤버들의 친필 사인을 담은 헤드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된다.


에이핑크는 4월 4일 KBS 2TV ‘뮤직뱅크’ 첫 방송을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컴백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피지컬(CD) 앨범은 오는 4월 1일 출시된다.

123@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