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비락식혜 CF, 식혜가 의리 음료 된 사연…‘빵 터져’

[헤럴드생생뉴스]비락식혜의 새 광고모델 김보성의 ‘의리 광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7일 식품전문업체 팔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비락식혜 으리의 김보성 편’ 광고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김보성은 전매특허 ‘의리남’답게 ‘으리 으리’를 연발하며 웃음을 자아내는 과장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선글라스를 벗어 던진 그는 쌀가마니를 주먹으로 쳐서 터뜨린 후 식혜를 꺼내 들며 ‘의리’를 외친다.

영상 중간에 등장하는 ‘신토부으리’ ‘회오으리’ ‘으리집 으리음료’ ‘마무으리’ 등의 센스있는 문구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커피를 마시는 여성을 향해 ‘아메으리카노’를, 공부중인 학생에겐 ‘에네으르기 음료’를 박살내며 순수한 음료인 식혜를 권하는 김보성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보성은 최근 세월호 참사 희생자를 위해 1000만원을 기부하며 몸소 ‘의리’를 실천한 바 있다.

김보성의 비락식혜 광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보성의 비락식혜 광고, 의리 컨셉트 미친 듯” “김보성 비락식혜 광고, 진짜 웃겨” “김보성 비락식혜 광고, 의리의 아이콘” “김보성 비락식혜, 의리 하나로 CF 접수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HOOC 주요 기사]
[DATA LAB] 세월호 분노, 결국 새누리로…
[WEEKEND] 용서받지 못할…탐욕의 官피아

onlinenews@heraldcorp.com [사진=‘비락식혜’ CF]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