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베스트댓글] 배용준 박수진 결혼, 네티즌 “배용준 로맨틱, 성공?”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발표…네티즌 “배용준 로맨틱, 성공?” “인연은 따로 있다더니”

[헤럴드경제]키이스트 소속사 대표 겸 배우 배용준(43)과 같은 소속사 배우 박수진(30)이 결혼 소식을 공개했다.

배용준과 박수진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14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배용준 씨와 배우 박수진 씨가 올해 가을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배용준과 박수진은 올해 2월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이들은 최근 양가 부모의 허락을 받았으며 결혼식 일정과 장소는 아직 구체적으로 정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사진=OSEN ‘배용준 박수진’]

이날 박수진은 결혼 발표 직후 배용준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기 시작했다.

한편 배용준과 박수진의 만남에는 같은 키이스트 식구 배우 박서준이 오작교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배용준 로맨틱 성공?” “안 어울린다고 난리지만 인연은 따로 있다” “박수진 실물로 보면 정말 예쁘다던데 배용준과 만났네” “원래 인연은 갑자기 만나지기 쉽다” “인생 역전 커플” “행복하시길” 등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일각에서는 배용준과 박수진을 비교하며 “욘사마, 일본 유부녀들의 대통령이 장가가네” “애들은 박수진 아깝다고 난리” “박수진 인생이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