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선수단도 응원하고, 중소기업도 응원해 주세요

[헤럴드경제=박정규(수원)기자]리우올림픽에 출전한 우리 선수단도 응원하고 대한민국 우수 중소기업도 응원하는 특집 이벤트가 열린다.

경기도가 오는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2~5홀)에서 개최하는 2016 G-FAIR KOREA(대한민국 우수상품전) 참여기업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2016 G-FAIR KOREA’는 경기도와 전국중소기업지원센터협의회가 주최하고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대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이다.

이번 이벤트는 리우올림픽을 맞아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과 G-FAIR KOREA 참가기업의 발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오는 25일까지 ‘파이팅 코리아’라는 제목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2016 G-FAIR KOREA 홍보대사인 조우종 아나운서가 중계하는 대한민국 올림픽 국가대표 경기장면 혹은 그 외 조 아나운서가 각종 방송에서 활약하는 장면들을 캡처한 후, 자신의 SNS에 캡처화면과 함께 올림픽 응원과 격려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후 자신의 SNS에 남긴 응원 글을 2016 G-FAIR KOREA 블로그에 공유한 다음, 체험단 모집 포스팅 댓글에 신청자 이름, 전화번호, SNS URL, 상품수령 주소를 남기면 된다.

체험단 당첨 확률을 높이려면 2016 G-FAIR KOREA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관객 사전등록을 하고, 2016 G-FAIR KOREA 페이스북을 찾아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이벤트 체험상품으로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핸드 스마일(20명),차량 유리 코팅제 보디가드(8명), 어르신들을 위한 자동 지팡이(5명)이다.

이벤트 당첨발표는 26일(금)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당첨된 33명의 체험단은 상품 사용 후기를 SNS에 포스팅하면 된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2016 G-FAIR KOREA’ 공식 홈페이지(www.gfair.or.kr) 및 블로그(http://blog.naver.com/g_fair_korea) 또는 G-FAIR KOREA 사무국(031-259-6531~4)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fob140@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