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 받지 않고 사랑하기” 미주 한인 대상 무료 강의 열려

정신건강 컨퍼런스 포스터

한인정신건강협회(Korean American Wellness Association)가 주관하는 제5회 한인정신건강 온라인 컨퍼런스가 오는 12월3일(토) 미 서부시간으로 오후 4시에 열린다.

올해에는 유은정 정신과 전문의가 “상처 받지 않고 사랑하기” 란 주제로 강의에 나서게 된다. 온라인 강의로 열리는만큼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원하는 미주 전 지역의 한인들이라면 등록 후,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유은정 정신과 전문의는 이화여대 의과대학 의학박사이며 풀러 신학교 신학 석사이기도 하다.

유은정 전문의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세바시)’에서 강의는 물론 CGN TV에서 ‘유은정 원장의 마음치료 코칭 세미나’ 등의 방송 활동을 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혼자 잘해주고 상처 받지 마라’ ‘상처 받지 않고 끝까지 사랑하기’ ‘내가 예민한 게 아니라 네가 너무 한거야’ 등이 있다.

한편 유은정 전문의의 강의 이외에도 다양한 주제로 강의가 열린다. 아래 내용은 각 전문가들의 강의 내용이다.

▶건강한 관계를 위해 바운더리에 대한 이해와 지키기 위한 방법 (정혜인 상담가&정혜윤 교육 매니저)

▶건강한 부부관계를 위한 첫 걸음 (그레이스 김&크리스티나 김 상담가)

▶자녀의 인지발달과 부모의 언어 선택 (이희녕&제니 리 상담가)

▶노부모와 자녀간의 관계 향상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김젬마&김나영 상담가)

▶교회 안에서의 건강한 관계 (배기정 박사&정지선 상담가)

▶상담관련 학생들을 위한 멘토링 세션 (윤은주 박사&박설아 상담가)

등록 문의 : info@kawaus.net / 전화 (949)664-1100

등록 마감 : 12월2일(금)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