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스테이 호텔형 침대’(왼쪽), ‘EB알레 LED 호텔형 템바보드 원목침대’. [에넥스 제공] |
에넥스(대표 박진규)가 호텔형 침대 2종을 내놓고 고품격 수면시장을 공략한다.
이 회사는 최근 ‘EB스테이 호텔형 침대’, ‘EB알레 LED 호텔형 템바보드 원목침대’ 2종을 선보였다. EB스테이∼는 호텔같은 침실을 꿈꾸는 소비자에게 추천된다. 포근한 패브릭 느낌의 침대 헤드보드는 화이트, 내추럴, 월넛 3가지 색상 중 자신의 집안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 한다. 여기에 협탁과 함께 구성하면 통일성 있으면서도 웅장한 침실을 완성할 수 있다고 에넥스 측은 설명한다. 특히 협탁은 조명, USB포트, 서랍장 등을 함께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호텔침대와 같은 화려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했다.
EB알레∼는 발리오크 색상의 침대 프레임에 템바보드 스타일을 적용한 제품. 원목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최대한 살린 게 특징이다. 템바보드 디자인과 함께 좌우 360도, 상하 180도 조절이 가능한 LED 핀조명의 은은함이 침실 공간에 낭만을 더해 고급스러운 침실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에넥스 관계자는 “최근 수면시장이 커지면서 고품격 호텔형 침대의 인기가 높다. 이에 2월 한정 호텔형 침대 특가전을 연다”고 밝혔다.
유재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