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證, THE100매거진 77호 발간

[NH투자증권]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가 금융·라이프 트렌드 종합정보 교양지 THE100매거진 77호를 발간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호에서는 은퇴 후 프랑스 국제와인기구(OIV)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한 와인 유튜버 겸 컬럼니스트 김욱성 씨의 도전과 인생2막을 소개한다. 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도산서원과 병산서원, 봉정사, 하회마을 등 안동의 매력과 전통 먹거리를 소개한 여행 가이드, 주한 대사관 직원들이 인정한 자국 요리의 한국맛집, 극심한 무릎 통증과 관절염 탈출기, 실버타운 트렌드와 서울 근교 대표 실버타운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수록했다.

이번 호의 금융정보로는 ‘엔저를 활용하는 법, 일본 상장지수펀드(ETF) 투자’, ‘다양한 금융상품과 절세혜택이 매력인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매력 다시 보기’를 준비했다.

김진웅 NH WM마스터즈 수석전문위원(100세시대연구소장)은 “행복한 은퇴를 꿈꾸지만 은퇴 준비는 차일피일 뒤로 미루는 경우가 많지만 이럴 때 작은 것이라도 시작해보는 것이 도움이 된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활동들에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발굴해 독자 여러분께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THE100매거진은 NH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100세시대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이메일 구독 신청도 가능하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