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최대 30% 할인된 한국행 특가 항공권 구매 9월9일까지

TM image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Travel Mart '24 Autumn] 이벤트를 실시한다.

‘Travel Mart’는 아시아나항공이 매년 봄·가을 2회 실시하는 여행 박람회로 한국행 항공권 특가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로 구성돼있다.

한국관광공사(KTO)와 공동으로 진행하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9월9일까지 실시된다.

특히 이번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통해 구입한 항공권은 내년 2월28일까지 출발하면 되므로 꼭 가을이 아니더라도 한국행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면 할인된 가격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출발지는 아시아나 미주 노선 전체로 로스앤젤레스, 뉴욕,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호놀룰루 등이 해당된다. 내년 2월 28일 사이에 출발하는 한국행 항공권을 최대 30% 할인된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경품 퀴즈에 참여한 정답자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샘소나이트 캐리어, 갤럭시 버즈, 이솝 여행 세트 등 고급스러운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한편 아시아나 항공은 미주 노선 증편 계획을 밝힌 바 있는데 오는 10월 28일부터 샌프란시스코~인천 노선의 주간 편을 월·수·금 추가 투입하여 매주 10회 운항할 예정이다.

현재 아시아나는 시애틀 노선 매일 운항, 뉴욕 노선 매일 2회, LA 노선도 초대형 항공기 A380 기종을 매일 2회 운항 중으로 미주 주요 노선 증편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스케줄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다채로운 경품을 포함, 최대 30% 할인 특가 항공권 구매 혜택까지 제공하는 [Travel Mart '24 Autumn]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경품 이벤트 참여는 아시아나항공 미주 홈페이지(flyasiana.com)를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 링크 https://flyasiana.com/C/US/KO/event/detail/CM202408130002517421?force=true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