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역 파라곤 스퀘어에 ‘오즈빌리지 키즈파크’ 2월 오픈

<오즈빌리지 키즈파크 미사점>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미사역 파라곤 스퀘어’에 오는 2월, 키즈파크가 오픈한다. ‘오즈빌

리지 키즈파크’를 브랜드로 하는 해당 키즈파크는 별내점, 오송점에 이어 이번 미사점이 3번째 지점이다.

키즈파크가 들어서는 미사역 파라곤 스퀘어는 지하철 5호선 미사역과 직통 연결되는 대형상가로 스타벅스, 애슐리퀸즈 같은 각종 F&B부터 병원, 약국, 은행까지 풍부한 인프라와 쾌적한 시설을 자랑한다.

‘오즈의 마법사’를 메인 테마로 한 ‘오즈빌리지 키즈파크’는 청결하고 쾌적한 시설과 함께 밝고 친절한 직원들로 기존 지점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내부에는 짚라인, 키즈레이싱존, LED플로어, 모션슬라이드, 정글짐, 볼풀존, 회전통돌이, 트램폴린 등 다채로운 놀이시설이 들어서며 10명 이상 생일파티나 단체 모임 시 사용 가능한 파티룸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오즈빌리지 키즈파크’ 미사점은 단순 놀이시설 운영 외에 놀이 체육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차별화를 꾀했다. 안내원의 지도 하에 단체 줄넘기, 판 뒤집기, 높이 뛰기, 점프체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아이들의 사회성 발달과 협동심 향상에 기여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오즈빌리지 키즈파크’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즐겁고 신나는 체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방문하실 수 있도록 청결하고 안전한 시설관리에 특별히 힘쓰고 있다”라며 “새롭게 오픈하는 미사점 또한 앞서 오픈한 오즈빌리지 키즈파크의 브랜드가치를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즈빌리지 키즈파크’ 미사점은 평일, 주말 동일하게 오전 10시 반부터 저녁 7시 반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기본 2시간 이용권 외에도 5+1회, 10+3회 멀티패스 이용권 구입 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2월 오픈 한 달 간은 3인 방문 시 2+1 할인 혜택과 후기 작성시 아메리카노, 피자쿠폰 증정 등 여러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