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팸퍼스·페브리즈 리뉴얼
탈취·냉감·항균기능 제품군 확장
탈취·냉감·항균기능 제품군 확장
![]() |
| ‘페브리즈 강력탈취 섬유탈취제 항균플러스’(왼쪽)와‘다우니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
한국P&G가 여름철 불쾌지수의 핵심 요인인 습기·열기·냄새를 집중 케어하는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며 쾌적한 일상을 위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다우니·팸퍼스·페브리즈 등 대표 브랜드를 앞세운 제품군 확장을 통해서다.
먼저 한국P&G 다우니는 ‘다우니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를 업그레이드했다. ‘햇빛건조 프레시 효과’ 기술을 자사 제품 최초로 적용했다. 실내 건조 시 발생할 수 있는 꿉꿉한 냄새의 원인 성분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프레시 클린’, ‘플로럴 프레시’, ‘민트&시트러스’ 등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신규 모델 장원영과 함께 세탁 후 상쾌한 느낌을 더하고 있다.
한국P&G 팸퍼스는 신규 모델 랄랄과 함께 ‘엔젤브리즈 썸머팬티’를 출시했다. ‘에어차차 썸머팬티’, ‘터치 오브 네이처 썸머팬티’에 이은 팸퍼스 여름기저귀 라인의 최신 제품이다. 팸퍼스 팬티형 제품 중 가장 슬림한 디자인에 메쉬 소재를 더해 탁월한 통기성과 착용감을 구현했다.
한국P&G 페브리즈는 항균·바이러스 제거·탈취 3가지 효과를 한 번에 제공하는 ‘페브리즈 강력탈취 섬유탈취제 항균플러스’를 선보였다. 99.9% 항균 및 바이러스 제거로 여름철 땀에 젖기 쉬운 침구와 베개, 운동화, 모자 등에 효과적이다.
한국피앤지 관계자는 “쾌적한 일상을 유지할 수 있게 혁신적인 생활밀착형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승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