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BTOB)가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여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멤버들은 갑자기 앞에 정차된 미니카에 탑승하며 미리 공개됐던 ‘뛰뛰빵빵’의 유쾌하고 깜찍한 이미지를 연출해내면서 반전을 선보였다.
비투비는 12일 오후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뛰뛰빵빵’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들은 한층 세련된 콘셉트로 무장한 남성적인 매력과 깜찍한 모습을 어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뛰뛰빵빵’의 콘셉트에 맞게 자동차 경적소리에 이어 멤버들이 런웨이를 걷듯이 걸어 나오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 후 7명의 멤버가 등장해 한 명씩 클로즈업하며 개개인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선보인다.

멤버들은 갑자기 앞에 정차된 미니카에 탑승하며 미리 공개됐던 ‘뛰뛰빵빵’의 유쾌하고 깜찍한 이미지를 연출해내면서 반전을 선보였다.
이 모습은 지난 ‘뛰뛰빵빵’ 티저 사진에 공개된 것처럼 발랄한 비투비의 변신으로 팬들에게 재미를 더해줬으며, “빨리 뮤직비디오 본편을 보고 싶다”라는 팬들의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뛰뛰빵빵’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는 방송을 통해 일찌감치 ‘오디오 티저’로만 공개됐던 것에서 나아가 이번 앨범의 콘셉트와 멤버들의 변신을 통해 ‘뛰뛰빵빵’을 본격적으로 알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티저 영상의 마지막에는 ‘뛰뛰빵빵’ 로고와 함께 ’2014. 02. 17 00:00′이라는 문구를 통해 오는 17일에 컴백할 것을 예고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