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루시아, 22일 정규 2집 ‘Light & Shade’ 발매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루시아(Lucia)가 오는 22일 정규 2집 ‘라이트 앤드 섀도우(Light & Shade) 챕터 1’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루시아의 소속사 파스텔뮤직은 12일 새 앨범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루시아는 지난 2005년 MBC 대학가요제에 그룹 아스코의 멤버로 출전해 금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렸다. 2010년 싱글 ‘첫 번째, 방’으로 정식 데뷔한 루시아는 이후 에피톤 프로젝트, 덕원(브로콜리 너마저), 우현(인피니트)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과 콜라보레이션을 벌이며 실력파 보컬로 호평을 받았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4월에 발매된 미니앨범 ‘꽃그늘’ 이후 1년 만의 신보이며, 정규 앨범으로는 지난 2011년에 발매된 1집 ‘자기만의 방’ 이후 3년 만의 작품이다. 루시아는 앨범의 전반부인 ‘챕터 1’을 먼저 선보이고, 후반부인 ‘챕터 2’를 올 가을 내놓을 계획이다. 따라서 이번 앨범은 2장의 CD로 이뤄진 더블 앨범 형태로 구성될 전망이다.

한편, 루시아는 오는 15일과 19일 두 번에 걸쳐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15일부터 앨범 예약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123@heraldcorp.com

[HOOC 주요 기사]
[SUPER RICH] 전지현도 비욘세도… ‘블랙’ VVIP 신분증
[GREEN LIVING]콜라비의 보랏빛 마법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