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의 라이브 무대에 흠뻑~

한국서 콘서트 객석 점유율 90% 이상 ‘흥행불패 신화’
‘그때 그 사람’ ‘남자는 배 …”동백 아가씨등 열창


심금을 울리는 애절한 혼의 목소리의 주인공 가수 심수봉이 지난 2007년 10월 미주 지역 순회 콘서트를 가진 지 약 1년 반만에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를 연다.
 
한국에서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심수봉은 10대 및 20대 위주로 재편된 가요계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몇 안되는 중년가수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가수 심수봉의 진가는 콘서트 현장에서 빛을 발하고 있는데 콘서트 객석 점유율 90%, 국내 최고의 공연 개런티, 공연 흥행불패, 화려한 무대 디자인과 백댄서 및 랩을 접목시키는 등 예전에 구슬프고 애잔한 목소리의 주인공으로 불렸던 분위기를 쇄신하고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때 그 사람’,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미워요’, ‘사랑 밖엔 나 몰라’등의 대표곡과 국민 애창곡이라 할 ‘동백 아가씨’ ‘갈무리”무시로”소양강 처녀’를 관객들과 함께 부르는 싱얼롱 시간도 마련돼있다. 세월의 향수를 느끼게 하는 가창력과 중년들에게는 이민생활의 지친 삶의 무게를 잊게 해줄 이번 심수봉 공연은 역동적인 무대 연출과 변치 않는 목소리의 노래가 어우러진 근래 보기 드문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이다. 심수봉 콘서트는 오는 30일(토요일) 오후 7시30분 샌디에고에 위치한 팔라 리조트 야외 콘서트장에서 열린다. 
 
▶좌석  A석 65불, B석 45불 
▶문의 (213)393-3882

Print Friendly